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여행/맛집여행

[대구 맛집] 신세계백화점 온기정 텐동 식사 후기

반응형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에 있는
온기정으로 식사를 하러 갔어요


이곳은
텐동으로 유명한 맛집인데
오랜만에
일본음식을 먹어볼까하여
가봤어요!

이 마크가 온기정의
시그니처 마크라는데
무엇을 뜻하는진 모르겠네요 ㅋㅋ


저희는
반반텐동으로
매운토리텐동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그냥 텐동과
반반텐동의 차이가
뭔지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기본텐동에
다른 음식이 섞여들어간걸
의미한다고 하네요 ㅋㅋ

저처럼 헷갈리시는 분들은
한번 물어보시는게 좋을듯해요 ㅋㅋ

텐동에는
새우, 김, 호박, 팽이버섯, 연근튀김으로
이루어지고
닭가슴살위 토리로
매콤하게 되있는게
밥이랑 같이먹으니 좋은거 같아요

소스는 따로 없이 튀김에 베어있어서
느끼하지 않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곳의 단점이 있다면
웨이팅 시간(약1시간)이 꽤 길어서
조금 지칠 뻔 했네요 ㅠㅠ

점심시간에
가시면 저희처럼
기다릴 수 있으니 이전이나 이후에
가시고

신세계백화점에서
드시면 주차는 2시간 무료랍니다
참고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