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여행/맛집여행

충북 영동 맛집 [영동 공주칼국수]

반응형

오늘은
날씨도 꾸리꾸리 해서
충북 영동에 있는
칼국수를 먹어보고 왔어요


맛 좋은~
공주 칼국수!!

칼국수는 얼큰한맛
순한맛으로 나눠져 있고
두부두루치기도 맛 있다고 하네요

내부도 쾌적하고 좋아요

메뉴판은 주방쪽에 있는 곳만
표기가 되어서
코로나로 인해
구석으로 갔던 저희는
보이지 않아서 힘들었어요 ㅠㅠ

저희는 점심으로 칼국수만
먹고 싶어서
얼큰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얼큰칼국수는
장칼국수정도로 나오는데
멸치국물의 베이스로 고추장의 장맛이
많이 났어요


반찬으로 김치와 단무지가 나오고
쑥갓이 기호에 맛게 담궈 먹을 수 있도록
따로 나오더라구요


국물이 엄청 무겁다기 보다
깔끔 시원 하면서 묵직한
맛이 났고 계란과 김의 조화가 국물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밥도 말아먹고 싶었지만
양이 워낙 많아서
밥까지 못말고
끝내버렸습니다 ㅠㅠ

나름 영동군의 모범음식점이니
한번씩 오셔서
얼큰한 칼국수 드시고 가시면 좋을 듯 싶네요

주소: 충북 영동군 영동읍 계산로4길 1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