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여행/맛집여행

[산청맛집] 큰맘할매순대국 체인점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짬뽕대마왕 여노 입니다.

오늘 다녀온 맛집은

경남 산청군에 있는

큰맘할매순대국 입니다.

 

산청군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지리산 자락과 한방약초가 유명한 지역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체인점을 소개 해드리는데

요근래 먹어본 순대국 중

제일 맛있게 먹었던 곳입니다.

 

저는 몰랐는데

개그맨 문세윤씨가 전속모델 이더라구요

 

가게안은 깨끗하고

깔끔하게 되있었고

 

 

매뉴는 기본 순대국부터

수육국밥

육개장순대국

소머리곰탕 등등

여러매뉴가 있었는데

저는 여기서 육개장순대국은 처음 들어봤습니다.

 

저는 기본인 순대국밥을 주문했는데

다른 국밥집과는 다르게 국물이 찐해 보이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다양한 머리고기와 순대가

푸짐하게 들어있었는데

같이온분은 너무 많아서 남기기까지 했습니다.

맛을 말씀드리자면

진한 국물로 인해

저도 모르게 사리2개와 밥을 두번 말아먹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는 진한 맛이었고

돼지비린내가 전혀 안나는

머릿고기와 순대의 맛이 일품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제가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반찬들은 셀프

면사리와 밥은 무한리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이렇게 오늘도 완국을 했습니다.

 

요즘 점점 추워지는데

몸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뜨끈한 국밥한그릇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