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여행/맛집여행

[전북 무주 맛집] 언니네 즉석 떡볶이 방문 후기!👍

반응형

오늘은
전북 무주에 있는
즉석 떡볶이 집을 방문했어요
[언니네 즉석 떡볶이]라는 곳인데
가게가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뭔가
그냥 떡볶이말고
특별한걸 먹고 싶었는데 ㅠㅠ
너무 감사하다능 ㅠㅠ


아무튼 가게에
들어가니
사람들이 꽤 있어
인기있는 집 같았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오늘은 기본에 충실하고자
이곳의 메뉴인
언니네 즉석떡볶이와
언니네김밥
진미채김밥을
주문했어요

특이하게 김밥은
묽은겨자소스를
찍어먹도록 되있는데
소스가 간을 딱 잡아줘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언니네김밥은
다른 일반 김밥과 다르게
지단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저는 만족했어요
진미채김밥은
언니네김밥에 진미채가 추가 된
김밥이었구요 ㅋㅋ

떡볶이는
다른 즉석떡볶이와
크게 다를건 없었고
떡이 긴 밀떡이라
두끼떡볶이가 생각났어요

떡볶이엔
양배추, 어묵, 양파, 라면사리, 당면 등이
있어서 꽤나 푸짐하게 먹었어요
오늘 너무 허겁지겁 먹었더니
깜빡하고 볶음밥을 못찍었는데
다음엔 찍고 다시 리뷰하려고요 ㅋㅋ

아무튼
오늘도 감사히 맛있게 먹었습니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