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여행/맛집여행

[대전역 맛집] 쌀국수 국물이 진국인 탄투이왕

반응형

이번에 대전역을 갈일이 있어서
대전역에 갔다가
왠지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근처를 찾아봤는데

대전역 맞은편 골목쪽에 있는
리얼 베트남 분들이 하시는
쌀국수집에 갔었어요


[탄투이왕] 이라고 하는
이 음식점은
쌀국수뿐만 아니라
반쎄오, 분짜와 같은
진짜 배트남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파는곳이예요

우리는 기본 소고기쌀국수오ㅏ
매운쌀국수
분짜를 주문했어요

역시
한국에서 장사를 하셔서
고수를 따로주네요

저는 고수파라
저기 있는 고수를 전부 넣었어요! ㅋㅋ
다진고추와
레몬과
숙주를 따로 주셔서
내가 넣고 싶은 만큼 넣어 먹게
되어있었어요

맛은
제기준으로
다른 프렌차이즈와는 달리
국물이 진하고
양은 면과 고기양이 푸짐해서
해장용으로 딱이다 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그러나
고수를 안넣어도 그 특유의 향이
살짝나서 고수를 정말 싫어하는분은
조금 꺼려지겟다 싶더라고요


이렇게 샤브샤브도 팔고 있었고
주변 동남아인들이 식사를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카운터엔
베트남 커피, 소스, 말린망고 등
여러가지 로컬음식을 팔고 있었어요

혹시 대전역 근처에서
쌀국수가 먹고싶다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