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짬뽕

[경북 포항 짬뽕] 홍게가 크게 들어간 포항 짬홍

반응형

안녕하세요 짬뽕대마왕 여노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딜 다니지 못해서 짬뽕도 제대로
못먹구다녀요 ㅠㅠ

전국을 돌아다니며 짬뽕을
리뷰하고 싶은데 쉽지 않아요

이번에 가본곳은
경북 포항의
짬홍
입니다
미운오리새끼 프로그램에서
이상민님과 탁재훈님이 오셔서
먹어본 짬뽕으로 유명한 곳 입니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홍게가 크게 들어간
홍게짬뽕입니다

벽에 붙은 메뉴판에는 싯가라고 되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종업원분이 주시는 종이 메뉴판에는
19,000으로 적혀 있더라구요

제가 가본 짬뽕집 중에
제일 비싼곳 같긴해요...ㅠㅠ
꽃게가 크게 들어가
있어서 그렇겠죠?



아무튼 홍게가 크게 들어간 짬뽕이 나왔는데
사진으론 잘 안담겼지만
큰그릇에 손바닥 세개정도 크기의
게가 위에 자리잡고 있었어요


짬뽕을 먹을땐
게를 먼저 앞접시에 덜어두고
면을 먹고 난 다음에 게를 손질하라고 하네요
면이 불어버릴수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홍게를 이렇게 손질하고
바른 살은
국물과 같이 떠먹었어요

게맛살과 짬뽕국물의 조화가
나쁘지만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유니크한 짬뽕을 드셔보고 싶다면
한번쯤와서 먹어볼만 하네요

짬홍은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259-1 1층
에 위치해 있고
매일 9:30부터 20:00까지 운영하고
점심시간에 약간의 대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타이밍을 잘 맞추면 바로 식사가 가능하더라고요
아무튼 맛있는 짬뽕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