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여행/해외여행

에어부산 BX761 후기

반응형

이번에
코타키나발루를 가기 위해
에어부산을 이용했어요


김해공항에서 출발한 우리는
19:30 비행기로
출발을 하는데
주차요금이 많이 나올까봐
P3(화물용)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이곳은 주말에 하루 1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ㅋㅋ
다른 공항 주차장은 주말에 하루15,000원인걸
생각하면
해외에 장기간 갔다 올 시
가격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날 것 같아
여길 이용했어요

에어부산을 탄 우리는
타고나면 핸드폰을 충전하려고 했으나
생각치 못하게
충전단자가 없는 걸 확인했어요 ㅠㅠ

다른 블로그를 봤을땐
충전단자가 있어서 당연히 비행기 안에서
충전할거라 생각 했는데…..

이건 꼭 알고 타셨으면 해서
블로그에 글을 적어봅니다 ㅠㅠ


참고로 면세주류인데
테라 5천원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