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리뷰/일상정보

줄 없는 줄넘기 홈트레이닝 가능한 [홈트대장 줄넘기]

반응형

이번 코로나로 인해
외출도 제대로 못하고
헬스장도 함부로
갈 수가 없어
살이 많이 쪘어요 ㅠㅠ

홈트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 검색하다
홈트대장에서
나오는
멀티줄넘기를
구매해봤어요

멀티줄넘기는
줄을 돌리기만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져
내 운동량을
측정 할 수 있어요

체중을 입력하면
타임과 횟수에 따라
칼로리를 측정할 수 있다고 하네요

줄넘기는
20분해도
저같은 뚱뚱이도
쉽게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효과적인 운동이예요

포장을 오픈하면
줄넘기 손잡이와 양쪽 짧은 줄과
긴줄 그리고 주머니로 구성 되어 있어요

줄은 저렇게 구멍에 넣기만하면 바로 고정이 되서
편하게 설치 할 수 있고
건전지는 처음에
껴져 있으니
굳이 케이스를
열지 않아도 되요 ㅋㅋㅋ

저는 뭣도 모르고
열어봤네요 ㅋㅋ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이번계기로
다이어트를 성공해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