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자 여행/카페여행

[전북 무주 카페] 무주리조트 근처 카페 “그날”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무주리조트 근처에
새로생긴
카페 그날을
찾아가 봤어요

입구부터
최신식으로
금장 팻말(?)로
되어있어서
핵인싸들이나
갈 법한
카페인 것 같았어요

외부에
프라이빗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코시국에 걸맞게
지어진 것 같았어요

카페 내부는 사진찍기
좋게
이쁜 탁자와 의자가 있어
인스타용 사진을 건질 수가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메뉴는
다양하게 되어 있고
가격도 적당하더라규요
ㅋ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에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크로플 안의 빵이
쫄깃해서 먹기 좋았어요
커피는 신맛이 강하지 않은
대중적인 맛이었고
잠깐와서
쉬고가기 좋았어요

반응형